안산시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 학교 밖 청소년 캠프 ‘나의 캠프일지-강원도’ 진행
상태바
안산시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 학교 밖 청소년 캠프 ‘나의 캠프일지-강원도’ 진행
  • 이인숙 기자
  • 승인 2022.06.23 12: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술관 관람, 자립작업장 벤치마킹, 대관령 양떼목장 등 문화 체험
지난 21일~22일 이틀을 걸쳐 안산시 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은 학교 밖 청소년 13명을 대상으로 나의 캠프일지-강원도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 사진 = 안산시 제공

안산시 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은 학교 밖 청소년 13명을 대상으로 ‘나의 캠프일지-강원도’ 프로그램을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달 21~22일 진행된 캠프는 코로나19로 문화체험 기회가 줄어든 학교 밖 청소년에게 여행을 통해 건전한 또래문화 형성을 돕기 위해 문화체험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참가 청소년들은 미술관 관람, 자립작업장(꿈ing카페) 벤치마킹, 대관령 양떼목장 등 다양한 문화를 체험하며 강원도의 맑은 자연을 느끼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캠프에 참가한 청소년은 “평소에 가보지 못했던 미술관도 관람할 수 있었고, 친구들과 함께 시간을 보낼 수 있어서 즐거운 시간이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안산시 청소년지원센터 관계자는 “앞으로도 학교 밖 청소년에게 교육, 체험 기회와 함께 자립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제공해 올바른 성장을 돕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꿈드림은 자격증 취득반 뿐만 아니라 학교 밖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검정고시 학습지원을 비롯해 무료 건강검진·상담지원·복지지원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주요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