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평택시 청소년정책제안대회 PT SHOW 참가팀 모집
상태바
2022년 평택시 청소년정책제안대회 PT SHOW 참가팀 모집
  • 김리원 기자
  • 승인 2022.06.23 12: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소년 진로 지원을 위한 정책제안

평택시청소년재단 평택시청소년문화센터는 평택시 청소년참여위원회와 공동 주관해 청소년 정책제안대회 'PT SHOW' 참가팀을 모집한다.

'PT SHOW'는 지역 내 필요한 청소년정책 수립 과정에 참여함으로써 청소년 활동의 중요성에 대한 사회적 인식 개선과 참여를 보장하고자 운영되는 활동이다.

이번 활동 주제인 ‘청소년 진로 지원’을 위한 정책 제안과 의견을 PPT로 발표하고 우수 정책을 제안한 팀에게 상장과 시상금을 전달한다.

청소년정책제안대회를 주관하는 제15기 평택시청소년참여위원회 유동완 위원장은 “청소년들이 자신만의 진로를 정하기 위해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정책 제안 참여를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평택시 청소년참여위원회도 많은 청소년들이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진로 지원 정책을 최선을 다해 제안하겠다”고 했다.

오는 7월 23일 개최 예정인 'PT SHOW'는 관내 14~19세 청소년팀(1인~5인)이 참여할 수 있으며, 모집일은 7월 17일까지이다.

평택시청소년문화센터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신청서 및 PPT를 작성해 이메일(pyf01101@pyf.kr)로 제출하면 되고, 자세한 사항은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 사진 = 평택시 제공
2022년 평택시 靑-만세! 청소년정책제안대회 PT SHOW 참가팀 모집 안내. / 사진 = 평택시 제공

 



주요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