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군청소년육성재단, ‘늘다솜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상반기 지원협의회 개최
상태바
연천군청소년육성재단, ‘늘다솜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상반기 지원협의회 개최
  • 김현중 기자
  • 승인 2022.06.28 13: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속적인 지역 자원 연계와 협력할 것
/ 사진 = 연천군 제공
연천군청소년육성재단, ‘늘다솜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상반기 지원협의회 개최 현장. / 사진 = 연천군 제공

연천군청소년육성재단 청소년수련관은 지난 27일 늘다솜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상반기 지원협의회를 개최했다.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지원협의회는 사업 운영에 대한 자문을 구하고 지역 사회 속 지역 체계를 확보해 지역연계의 중심적 역할을 도모하는데 목적을 두고 있으며 최용만 위원장(덕인장학회 회장)과 교육기관, 청소년기관, 지자체 담당 공무원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이 구성되어 있다.

이날 지원협의회는 2022년 상반기 사업 운영 보고 및 하반기 사업 계획 안내를 보고했으며 주요 안건으로 운영시간 변경에 따른 심의 및 결정, 지역 연계, 지원 방안을 구체적으로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최용만 위원장은 늘다솜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를 통해 연천군 관내 청소년들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협의회 위원들의 적극적인 지지와 관심을 부탁했으며 다각적인 방면에서 지원 하겠다는 의사를 표명했다.

연천군청소년수련관 관계자는 “연천군 관내 우선지원대상 청소년들을 위한 지역의 다양한 도움에 감사드리고 지원협의회 위원들이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지속적인 지역 자원 연계와 협력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주요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