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도서관 '청소년 미디어진로 탐구생활' 운영
상태바
장기도서관 '청소년 미디어진로 탐구생활' 운영
  • 이인숙 기자
  • 승인 2022.07.12 13: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디어 크리에이터의 진로에 대해 강의
기획안 및 콘티 작성, 브이로그 촬영기법 등 진행

김포시 장기도서관은 오는 7월 26일부터 8월 16일까지 매주 화요일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장기도서관 1층 문화교실 2에서 김포시 청소년을 대상으로 '청소년 미디어진로 탐구생활' 강연을 운영한다.

'청소년 미디어진로 탐구생활' 강연은 2022년 공공도서관 진로독서 프로그램 운영지원 공모사업의 일환으로 장기도서관의 청소년 대상 진로독서 프로그램 중 1번째 강연이다.

이번 강연은 '미디어교육 리부트'의 저자이자 청소년 대상 미디어 교육 전문가인 작은숲 미디어 교육연구소 대표 박명호 강사가 진행한다.

이번 강연에서는 미디어 진로를 희망하는 청소년에게 미디어 크리에이터의 진로에 대해 구체적으로 강의한다.

강의는 ▲스마트폰으로 자기소개 영상 만들기, ▲영상 기획안 및 콘티 작성하기, ▲브이로그 촬영 기법을 배우고 오프닝 영상 만들기, ▲영상 편집 기법을 배우고 시사회 시간 갖기를 각각 주제로 4차시에 걸쳐 진행한다.

강좌의 접수는 7월 13일 수요일 오전 10시부터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접수로 진행하며 김포시 관내 청소년 선착순 25명을 모집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장기도서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장기도서관 2층 종합자료실로 전화문의하면 된다.

장기도서관, '청소년 미디어진로 탐구생활' 홍보안내문. / 사진 = 김포시 제공
장기도서관, '청소년 미디어진로 탐구생활' 홍보안내문. / 사진 = 김포시 제공


 



주요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