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촌청소년문화의집, ‘일상이 미디어 - 2기’ 참가자 모집
상태바
고촌청소년문화의집, ‘일상이 미디어 - 2기’ 참가자 모집
  • 이인숙 기자
  • 승인 2022.07.18 15: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중‧고등학생 등 청소년을 위한 다양한 활동 마련
고촌청소년문화의집. 일상/ 사진 = 김포시 제공
고촌청소년문화의집, ‘일상이 미디어 - 2기’ 참가자 모집 안내. / 사진 = 김포시 제공

김포시청소년재단 고촌청소년문화의집에서는 미디어 특성화시설로 자리매김 하기 위해 청소년들의 미디어에 관련된 특기와 소질을 개발 할 수 있도록 특성화사업 ‘일상이 미디어 - 2기’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일상이 미디어 – 1기’ 프로그램은 관내 11세~19세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대상별 일상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미디어 활동 운영으로 ▲연기 및 시나리오, ▲영상 촬영, ▲어플을 활용한 편집 등 주위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핸드폰을 이용한 영상제작 체험 시간을 가졌다.

1기 프로그램은 지난 5월 17일부터 5월 29까지 운영되었으며, 청소년들의 참여에 힘입어 이번 2기를 운영하게 됐다. 

‘일상이 미디어 – 2기’는 초등학생이 오는 8월 2일부터 8월 10일까지 화요일부터 금요일까지(오전 10시부터 오후 12시) 6회기로 운영되며, 중‧고등학생은 오는 8월 6일부터 8월 21까지 매주 토요일부터 일요일까지(오후 2시부터 오후 4시) 6회기로 운영된다.

프로그램 운영 중 2회기, 4회기, 6회기에는 야외에서의 촬영 및 편집관련 교육이 이루어 질 예정으로 3시간씩 운영될 예정이다. 

참가비 무료인 ‘일상이 미디어’ 프로그램은 각 16명씩 선착순으로 모집하며, 오는 7월 16일 오전 10시부터 김포시청소년재단 홈페이지 온라인통합접수시스템에서 신청 가능하다.

고촌청소년문화의집 관계자는 “청소년들이 미디어와 더욱 친숙해지고 다양한 활동들이 이루어지고 있는 만큼 더욱 내실 있는 프로그램을 만들어 지역의 청소년들과 함께 소통하고 성장하는 문화의집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고촌청소년문화의집으로 전화문의하면 된다.

 



주요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