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티즌FC, U-15 유소년팀 창단·선수 공개모집...회비 및 훈련용품 일체 지원혜택
상태바
평택시티즌FC, U-15 유소년팀 창단·선수 공개모집...회비 및 훈련용품 일체 지원혜택
  • 김리원 기자
  • 승인 2022.07.18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평택시 초등 6학년, 중학교 1학년 대상 모집
입단비·전지훈련비 등 전액 장학 혜택 주어져
/ 사진 = 평택시 제공
평택시티즌FC U-15 유소년팀 선수모집 공고. / 사진 = 평택시 제공

평택시티즌FC(대표 윤상철)가 체계적인 축구 인재 육성과 클럽 시스템 정착에 본격적으로 나선다.

평택시티즌FC는 대한민국을 빛낼 선수 발굴과 육성을 위한 U-15 유소년팀 창단에 앞서 선수 선발 공개테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포항제철 초·중·고를 거쳐 평택시티즌FC에서 선수 생활을 마치고, 현재 평택시티즌FC U-12를 담당하고 있는 서정현 감독이 유소년팀(U-12, U-15) 총감독을 맡아 평택의 미래가 될 선수들을 책임질 예정이다.

U-15 입단 공개테스트는 8월 말까지 전화접수 이후, 서류심사를 통해 가려진 합격자들은 9월 중 소사벌레포츠타운 인조잔디구장에서 공개테스트를 실시한다.

모집 대상은 2022년도 기준, 평택시 관내 초등학교 6학년, 중학교 1학년을 대상으로 한다.

공개테스트에는 평택시티즌FC 감독 및 구단 스카우터가 직접 나서 기본기 훈련을 진행하며 연습경기 등을 통해 개인의 기량을 평가할 예정이다.

평택시티즌FC U-15에 최종 선발된 선수는 입단비, 회비, 훈련비, 용품비, 대회참가비, 전지훈련비 등 전액 장학 혜택이 주어진다.

서정현 유소년팀 총감독은 “평택이 고향인 만큼 지역 내 인재 발굴과 꿈나무 육성을 위해 지원과 노력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며, U-15 창단을 계기로 클럽 유소년 시스템 정착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윤상철 대표는 “평택시티즌FC를 운영하면서 유소년팀 창단에 대한 생각을 계속 가지고 있었다. 지역 유소년을 조기 발굴하고 유소년 선수들에게 지원을 아끼지 않으며 체계적으로 육성하는 축구단이 되기 위해 노력 중이다. 앞으로 이 선수들이 어떻게 성장하는지 봐달라”고 말했다.

평택시티즌FC는 현재 U-12팀을 운영 중이며, 대한축구협회가 주관하는 주말리그 및 대회에 참가하고 있다.

특히 U-12 유소년팀 우수 선수는 U-15 진학을 통한 훈련과 리그 참가를 통해 프로 선수의 기틀을 마련한다.

공개테스트 접수 문의는 평택시티즌FC 유소년팀 총감독(010-7452-2442)에게 할 수 있다.

 



주요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