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수청소년문화의집 방과후아카데미 안양문화고 연계 뷰티동아리 활동 진행
상태바
석수청소년문화의집 방과후아카데미 안양문화고 연계 뷰티동아리 활동 진행
  • 이인숙 기자
  • 승인 2022.07.22 12: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퍼스널 컬러 진단 및 메이크업 기초를 배워보는 시간 가져
/ 사진 = 안양시청소년재단 제공
지난 20일 뷰티 동아리 ‘꽃보다 美(미)라클’이 직접 안양문화고등학교에 방문해 메이크업 동아리 실에서 퍼스널 컬러 진단 및 메이크업 기초를 배워보는 시간을 가졌다. / 사진 = 안양시청소년재단 제공

안양시청소년재단 석수청소년문화의집 방과후아카데미는 지난 20일 CJ도너스 캠프 주관 청소년 문화동아리 사업의 지원을 받아 안양문화고등학교와 연계해 뷰티 메이크업 1회차 활동을 진행했다.

뷰티 동아리 ‘꽃보다 美(미)라클’은 지난 4월 CJ도너스캠프 주관 청소년 문화동아리 지원 사업에 선정돼 300만원 상당의 동아리 운영비를 지원받은 가운데, 안양문화고등학교와 연계해 체계적인 뷰티 진로프로그램을 연간 운영 할 계획이다.  

지난 1차 활동에서는 뷰티 동아리 친구들이 직접 안양문화고등학교에 방문해 메이크업 동아리 실에서 퍼스널 컬러 진단 및 메이크업 기초를 배워보는 시간을 가졌다.

프로그램에 참여한 중학교 2학년 청소년은 “평소 꿈꾸던 메이크업 분야의 진로를 미리 체험하면서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된 것 같아 즐거웠고, 앞으로 열심히 활동에 참가하고 싶다”며 참여 소감을 밝혔다. 

석수청소년문화의집 방과후아카데미는 방과후 돌봄이 필요한 중학교 1~3학년을 대상으로 사회참여활동, 학습지원, 상담, 급식, 귀가 등 종합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주요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