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 화산초 노후 시설 철거 및 학생 체육·안전시설 설치 학부모 정담회 열어
상태바
경기도의회, 화산초 노후 시설 철거 및 학생 체육·안전시설 설치 학부모 정담회 열어
  • 김리원 기자
  • 승인 2022.08.04 1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향후 관내 모든 학교의 학부모들과 릴레이 정담회가질 계획
화산초 정담회 모습. / 사진 = 경기도의회 제공
경기도의회 김회철 도의원, 화산초 노후 시설 철거 및  학생 체육, 안전시설 설치 학부모 정담회 모습. / 사진 = 경기도의회 제공

지난 7월 29일 경기도의회 화성상담소에서 경기도의회 김회철 도의원의 주관으로 화성화산초등학교(이하 화산초) 노후 운동시설 철거 및 학생 체육, 안전시설 설치를 위한 정담회를 가졌다.

정담회에는 화산초 학부모회장, 운영위원장, 녹색어머니회장 등 학부모 등 4명이 참여했다.

지난 7월 11일 화산초 현장 간담회 (학부모 4인, 교장, 교감, 행정실장)와 7월 14일 화성 오산 교육지원청(교육시설과, 재무관리과) 현장실사를 거쳐 하반기 학교 환경 개선사업으로 신청하기 위한 마지막 점검의 자리로 화산초 학부모들과 정담회를 가졌다.

경기도의회 김회철 도의원은 “학교의 모든 시설은 학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며, 학생들에게 적합한 시설이 설치 운영되어야 한다"고 말했다.

이어 김 의원은 "화산초를 시작으로 향후 관내 모든 학교의 학부모님들과의 릴레이 정담회를 통해 학생들에게 필요한 부분을 학교와 교육 행정 당국에 전달, 상의하여 도의원으로서 역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경기도의회에서는 화성상담소를 통해 주민의 입법·정책 관련 건의 사항, 생활 불편 등을 수렴하고 관계부서와 논의하는 공간으로 활용하고 있다.

경기도의회 화성상담소는 화성시 동화길 85 이원타워 3층에 있으며,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한다.

 



주요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