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말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기획축제, 'summer water festival' 성료
상태바
새말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기획축제, 'summer water festival' 성료
  • 김현중 기자
  • 승인 2022.08.08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물총 사격, 낚시 등 체험과 빙수만들기, 포토존 등 이벤트 운영
의정부시청소년재단 새말청소년문화의집, D.I.Y(Do It Youth)축제 현장 모습. / 사진= 의정부시 제공

의정부시청소년재단 새말청소년문화의집에서는 지난 8월 6일 여름을 맞이해 D.I.Y(Do It Youth)축제를 개최했다.

D.I.Y축제는 청소년들이 스스로 기획하고 진행하는 축제로서 이번 행사는 여름을 주제로 체험부스(물총 사격, 낚시, 물풍선 던지기, 러시안룰렛, 이열치열, 천연헤나)와 이벤트부스(나만의 빙수 만들기, 슬러시, 포토존)를 운영했다.

D.I.Y축제를 기획한 문화축제기획단 정승아(송양고 1학년) 학생은 “올 해는 날씨가 무척이나 더워 나가기 싫어하는 청소년들이 많을 것 같아서 무더운 여름을 함께 이겨내고 싶은 마음에 기획한 축제다”며, “청소년들이 축제에 온 시간만큼은 누구보다 시원하게 즐기고 간 것 같아서 뿌듯했다"고 전했다.

D.I.Y축제는 청소년들이 만들고, 운영하고, 함께 참여하는 행사로 새말청소년문화의집 문화축제기획단이 직접 기획하며 올해는 9월과 10월에 2회 더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새말청소년문화의집(www.uiyouth.or.kr) 홈페이지를 확인하면 된다.

 



주요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