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평택시청소년어울림마당 제8회 동아리경진대회 성료
상태바
2022 평택시청소년어울림마당 제8회 동아리경진대회 성료
  • 김리원 기자
  • 승인 2022.08.30 14: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소년 공연, 체험부스 등도 마련돼
/ 사진 = 평택시 제공
2022 평택시청소년어울림마당 제8회 동아리경진대회 현장 모습. / 사진 = 평택시 제공

평택시와 여성가족부가 주최하고 평택시청소년문화센터 10대기획단과 흥사단평택안성지부 원평청소년문화의집 자치조직 연합회 공동주관으로 평택시청소년어울림마당 제8회 동아리경진대회가 지난 13일, 27일 2회에 걸쳐서 평택시청소년문화센터 야외와 강당에서 진행됐다.

이번 동아리경진대회에는 체험부스 부분 14개 동아리와 공연부분 11개 동아리가 참여했으며, 13일에는 갑작스런 폭우로 인해 강당에서 청소년 공연활동만 진행되었다.

이날 공연부분에서는 비전고 밴드부 REM이 최우수를 수상하고 우수와 장려는 비전고 댄스팀 베네피트와 연합동아리 유닉이 수상했다.

27일에는 체험부스 활동이 진행됐으며, 부스 부분에서는 신한고 연합봉사동아리 PTPI가 최우수를, 우수와 장려는 영상단RG와 청소년운영위원회 손수레가 수상했다.

평택시청소년문화센터 이정빈(비전중 3학년) 10대기획단 회장은 “동아리경진대회인만큼 많은 청소년들이 적극적이고 즐기는 모습을 볼 수 있어서 좋았다”고 소감을 전했다.

원평청소년문화의집 자치조직 연합회 김두민(평택대)은 “참가 동아리들의 열정이 대단한 순간이었으며, 단순히 수상을 위한 축제가 아닌 청소년들이 서로 교류하는 모습도 보기 좋았다”고 전했다.

하반기 평택시청소년어울림마당은 오는 9월 17일 북부청소년어울림마당과 10월 22일 서부청소년어울림마당이 남아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

 



주요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