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천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에게 영화관람과 즐길거리 제공 등 ‘8월 영화데이’ 진행
상태바
회천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에게 영화관람과 즐길거리 제공 등 ‘8월 영화데이’ 진행
  • 김현중 기자
  • 승인 2022.08.31 15: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극장판 포켓몬스터 너로 정했다!’ 관람과 포켓몬키링 제작해
/ 사진 = 양주시 제공
회천청소년문화의집에서는 ‘8월 영화데이: 포켓몬스터 너로 정했다!’가 진행모습. / 사진 = 양주시 제공

지난 8월 27일 한국YMCA전국연맹유지재단(양주YMCA)가 수탁 운영하는 회천청소년문화의집에서는 ‘8월 영화데이: 포켓몬스터 너로 정했다!’가 진행되었다.

매 월 1회 영화관람과 즐길거리를 제공하는 ‘영화데이’는 그 시대를 대변해 사람과 매체, 시대간의 의사소통과 감정 교류를 일어나게 하는 영화를 매개로 해 청소년들에게 친구들과 함께 하는 여가활동을 지원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이번에 진행된 8월 영화데이는 영화 ‘극장판 포켓몬스터 너로 정했다!’ 관람과 포켓몬키링 제작으로 구성되어 많은 청소년들과 함께 했다.

참여 청소년들은 “재밌는 영화를 볼 수 있어 좋았다”, “다음에 또 하고 싶다”, “토요일에 할 일이 없는데 오늘 프로그램을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등의 소감을 남겼다.

담당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메시지를 담은 영화와 즐길거리를 통해 청소년들에게 유익한 시간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회천청소년문화의집에서는 이 외에도 ▲창의문화활동, ▲꿈을 찾아 떠나는 여행가 ‘나’, ▲내가 모르는 양주, ▲회천노리터, ▲회천돗자리마켓, ▲스포츠클럽 등 청소년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관심있는 청소년들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전화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주요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