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정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축제 놀뽐놀이터 성료
상태바
서정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축제 놀뽐놀이터 성료
  • 김리원 기자
  • 승인 2022.09.05 13: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체험, 공예, 세계 먹거리, 포토존 등 준비해
/ 사진 = 평택시 제공
서정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축제 놀뽐놀이터 현장 모습. / 사진 = 평택시 제공

평택시에서 위탁받아 (사)평택YFC에서 운영하는 서정청소년문화의집은 지난 3일 세계여행을 테마로 내부축제를 성료했다.

이번 청소년축제 놀뽐놀이터 ‘서정이랑 함께 콕콕 세계여행’은 청소년들이 다양한 세계문화를 알아보고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참가자들에게 즐거운 세계문화를 알아보고 여가 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축제는▲한국전통놀이체험, ▲자개공예, ▲가죽공예 토토로거울만들기, ▲몬드리안 모스액자, ▲세계 먹거리(핫도그, 무스비, 타코야끼, 크로플, 닭꼬치, 소떡소떡), ▲다양한 이벤트(SNS후기 인증 선물증정, 참여자 여권 확인 후 무지개 포토존 등)를 준비했다.

부스를 운영한 김하은 양은 “코로나로 여행을 못 간 아쉬움이 많아 이번 축제는 세계여행을 테마로 내부축제를 준비하기로 하고 체험 부스와 먹거리 부스로 나누어 직접 기획, 운영하면서 청소년들이 너무 재밌게 참여해주셔서 뿌듯한 하루였다”고 소감을 밝혔다.

서정청소년문화의집 관계자는 “코로나로 많은 제약이 있어 아쉬웠던 만큼 우리 서정 동아리 청소년들이 함께 열심히 준비했다”며, “앞으로는 청소년뿐 아니라 지역주민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안전하고 즐거운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전했다.

서정청소년문화의집이 운영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은 서정청소년문화의집 밴드, 블로그,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 가능하며 궁금한 사항은 전화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주요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