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회차 시흥시청소년어울림마당 ‘능곡에서 자유롭게 다해방’ 오는 17일 진행
상태바
5회차 시흥시청소년어울림마당 ‘능곡에서 자유롭게 다해방’ 오는 17일 진행
  • 이인숙 기자
  • 승인 2022.09.08 12: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체험과 청소년 버스킹공연 등 각종 이벤트 마련돼

여성가족부와 시흥시가 주최하고, 시흥시청소년재단 시흥시청소년수련관이 주관하는 시흥시청소년어울림마당이 오는 9월 17일 오후 3시부터 오후 6시까지 능곡중앙공원에서 개최돼 청소년들을 맞이한다.

5회 차로 진행되는 이번 청소년어울림마당은 ‘찾아가는 청소년어울림마당’으로 시흥시청소년수련관과 능곡청소년문화의집이 함께 추진해 더 의미 있는 청소년 축제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번 5회 차는 능곡권역에서 열리며 주제는 ‘능곡에서 자유롭게 다해방’이다. ‘젊음’, ‘푸르다’를 표현할 수 있는 다양한 체험부스와 청소년 버스킹 공연 등 각종 이벤트가 마련돼 있다.

이날 운영 부스에서는 스탬프 투어 티켓을 제공한다. 참여자들은 각 체험부스에 참여해 티켓에 도장을 완성해가는 즐거움을 만끽하면서, 다채로운 행사와 공연을 즐길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시흥시청소년수련관 누리집(http://shyouth.or.kr/shcs/) 공지사항에서 확인하면 된다.

시흥시청소년수련관 관계자는 “청소년어울림마당 행사를 통해 청소년들의 끼와 에너지를 발산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는 만큼, 야외에서 해방감을 만끽하는 다양한 문화 활동에 많은 청소년이 참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 사진 = 시흥시 제공
5회차 시흥시청소년어울림마당 ‘능곡에서 자유롭게 다해방’ 포스터 안내. / 사진 = 시흥시 제공


 



주요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