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부곡동청소년문화의집, 모아아카데미 가을학기 강좌 수강생 모집
상태바
의왕부곡동청소년문화의집, 모아아카데미 가을학기 강좌 수강생 모집
  • 이인숙 기자
  • 승인 2022.09.13 16: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코딩, 유튜브 등 4개분야 28개 강좌
9월 30일까지 접수

의왕시청소년재단 부곡동청소년문화의집에서는 관내 청소년을 대상으로 ‘모아아카데미 가을학기’ 참가자를 모집한다.

모집 프로그램은 4개분야로 ▲창의(창의과학실험, 브레인큐브,어린이요리 등 10개강좌), ▲미디어(유튜브, 스마트폰사진편집, 웹툰 등 6개강좌), ▲문화창작(디자인비누, 캘리그라피, 건축교실 등 7개강좌) ▲일일체험 ‘유별난클라스’등 다양한 분야의 프로그램을 개설해 청소년의 자기계발 기회를 제공한다.

모아아카데미 가을학기는 10월 4일부터 12월 23일까지 12주간 운영되며, 수강신청은 9월 16일부터 30일까지 부곡동청소년문화의집 홈페이지 또는 부곡동청소년문화의집을 방문(화~토, 10~18시)해 선착순으로 접수 할 수 있다.

또한 일일체험 유별난 클라스는 10월 15일과 11월 19일 운영하며 레진아트, 드론체험, 캘리그라피 등 체험형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부곡동청소년문화의집 관계자는 “모아아카데미 강좌를 통해 청소년들의 자기계발은 물론 건전한 여가활동으로 심신이 건강한 청소년으로 성장 할 수 있길 바라며, 앞으로 다양한 프로그램 개발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모든 프로그램은 대면으로 진행되며 코로나19 상황에 따라 프로그램이 변경되거나 일부강좌는 온라인 수업으로 전환 될 수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부곡동청소년문화의집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모아아카데미 가을학기 강좌 안내. / 사진 = 의왕시 제공
부곡동청소년문화의집 모아아카데미 가을학기 강좌 안내. / 사진 = 의왕시 제공

 



주요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