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포일상담실 개소 1주년 기념 행사 열어
상태바
의왕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포일상담실 개소 1주년 기념 행사 열어
  • 이인숙 기자
  • 승인 2022.10.12 15: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트레스 분석, 향기테라피, 응원글 이벤트 등 체험 진행

의왕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포일상담실이 개소 1주년을 맞이해 기념행사를 운영한다.

이날 행사에서는 ▲옴니핏 스트레스 분석(사전예약 필수), ▲향기테라피-힐링주머니 D.I.Y, ▲포일상담실 응원글 이벤트 총 3가지의 체험형 행사를 진행한다. 

옴니핏 스트레스 분석은 뇌파(EEG)와 맥파(PPG)의 생체신호를 측정해 스트레스 및 두뇌건강 분석이 가능한 의료기기(2등급) 체험이며, 10월 13일까지 네이버에서 ‘포일상담실’을 검색 후 사전예약(한 타임별 30분 단위, 최대 4명까지 예약 가능)할 수 있다.

또한 당일 방문자는 향기테라피-힐링주머니D.I.Y(나만의 힐링템 만들기)와 포일상담실의 ‘최애공간’을 찍어 인스타그램에 정해진 해시태그(#의청상, #포일상담실_벌써일년 #포일상담실못잃어)를 걸어 업로드 하거나 포스트잇에 응원글을 작성하고 선물을 받는 행운도 얻을 수도 있다.

의왕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관계자는 “소외되는 청소년 없이 심리상담과 위기지원 등의 도움을 보다 쉽게 제공하고자 개소하게 된 포일상담실이 벌써 1년을 맞이해 지역시민의 관심으로 안정적으로 운영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계속 포일상담실을 잘 활용하고 적극 이용해주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여성가족부 지원 사업으로 운영되는 의왕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및 포일상담실은 관내 청소년의 상담 및 지원을 위해 상시 운영되고 있으며, 교육 관련 문의사항은 전화로 문의하거나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의왕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포일상담실 개소 이벤트 안내. / 사진 = 의왕시 제공
의왕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포일상담실 개소 이벤트 안내. / 사진 = 의왕시 제공

 



주요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