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청소년수련관 꿈누리카페, 청소년동아리 연합 ‘올빼미 캠프’ 성료
상태바
의왕시청소년수련관 꿈누리카페, 청소년동아리 연합 ‘올빼미 캠프’ 성료
  • 이인숙 기자
  • 승인 2022.10.17 14: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아리 부스운영 및 체험, 심야영화 상영 등 진행
올빼미 캠프 현장 모습. / 사진 = 의왕시 제공
의왕시청소년수련관 꿈누리카페동아리연합 올빼미 캠프 현장 모습. / 사진 = 의왕시 제공

의왕시청소년수련관은 지난 10월 15, 16일 이틀간 꿈누리카페 백운밸리점에서 꿈누리카페 동아리연합 ‘올빼미캠프’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이번 캠프는 꿈누리카페 각 호점별 대표 동아리(바리스타동아리, 영화/꽃동아리, 베이킹동아리, 수제사탕동아리)가 꿈누리카페 동아리로서의 소속감과 주인의식을 가질 수 있도록 돕고, 청소년들에게 활동의 장을 제공해 동아리 단원 간 친목을 도모하기 위해 기획됐다.

꿈누리카페 동아리회원인 청소년 30명과 전문인력 9명이 함께 코로나19 자가키트검사와 사전 안전교육실시와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안전하게 진행된 이번캠프는 동아리별 부스운영 및 체험, 속마음 수다 타임, 미션활동, 심야영화 상영 등을 진행했다.

캠프에 참여한 한 청소년은 “이틀 동안 함께 여러 활동을 하면서 친밀감을 느낄 수 있어서 좋았고, 동아리부스를 직접 운영하고 타동아리 체험도 경험하는 보람차고 뜻깊은 시간이 됐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꿈누리카페는 14세~24세까지의 청소년 전용 무료공간으로, 고천점, 오전점, 내손점, 백운밸리점 총 4개 호점에 청소년들을 위한 다양한 시설이 갖추어져 있다.

각 호점별 세부정보와 프로그램 참여방법은 의왕시청소년수련관 홈페이지와 꿈누리카페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주요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