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 통복동 청소년지도위원회,  청소년 문화체험 자존감 코칭 아로마테라피
상태바
평택 통복동 청소년지도위원회,  청소년 문화체험 자존감 코칭 아로마테라피
  • 김리원 기자
  • 승인 2022.10.19 1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향수, 디퓨저, 크림 등 만들기 체험 가져
/ 사진 = 평택시 제공
평택시 통복동 청소년지도위원회, ‘자존감 코칭 아로마테라피’ 체험 행사 모습. / 사진 = 평택시 제공

평택시 통복동 청소년지도위원회는 지난 10월 15일 관내 청소년을 대상으로 ‘자존감 코칭 아로마테라피’ 체험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는 자존감 코칭 나만의 향수 만들기, 면역력 뿜뿜 디퓨저 만들기, 온 가족이 함께 쓰는 대표 크림 만들기 순서로 진행되었다.

나만의 향기를 찾고 제품을 완성해가는 과정을 통해 성취감과 즐거움을 경험하고, 창의성 향상과 정서적 안정에 도움이 되어 참여한 청소년들과 학부모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한 학생은 “나에게 맞는 좋은 향기를 찾으며 제품을 만드는 과정이 흥미로운 즐거운 시간이었다”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평택시 통복동 청소년지도위원회 황규순 청소년지도위원장은 “관내 청소년들에게 이번 체험행사를 통해 행복하고 즐거운 추억이 되었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다채로운 문화체험을 제공하여 자신의 즐거움 및 진로를 찾는 계기를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통복동 관계자는 “각자의 아로마 향기를 찾으면서 제품을 만들며 즐겁게 참여하는 모습을 보니 뿌듯했다”며, “앞으로 관내 청소년들이 다양한 문화체험의 기회를 경험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