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 남산모루 작은도서관, 하반기 초등학생 대상 독서문화행사 운영
상태바
동두천 남산모루 작은도서관, 하반기 초등학생 대상 독서문화행사 운영
  • 김현중 기자
  • 승인 2022.10.19 15: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주 수요일 8회 초등학생 대상 독서문화행사 운영
/ 사진 = 동두천시 제공
남산모루 작은도서관, 하반기 초등학생 대상 독서문화행사 '보드게임 GO, 요리 GO' 운영모습. / 사진 = 동두천시 제공

동두천시 평생교육원 시립도서관에서는 남산모루 작은도서관 이용 활성화를 위해 오는 11월 2일부터 12월 21일까지 매주 수요일 8회에 걸쳐 초등학생 10명을 대상으로 독서문화행사인 '보드게임 GO, 요리 GO'를 운영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초등학교 1∼3학년 대상으로 연령에 맞는 동화책을 읽고 보드게임과 요리활동 등의 독후활동을 통한 또래들과의 상호 소통으로 사회성 향상을 기대할 수 있는 내용으로 진행된다. 

접수 대상은 초등학교 1∼3학년이며, 접수 기간은 10월 21일부터 10월 27일까지 선착순으로 도서관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접수하면 된다.

작은도서관 독서문화행사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도서관 홈페이지 및 시립도서관으로 전화문의하면 된다.

도서관 관계자는 “작은도서관 이용 활성화를 위해 하반기에도 독서문화행사를 운영할 예정이니 시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 부탁한다”며, “작은도서관이 책을 읽는 독서 공간뿐만 아니라 주변의 이웃과 만나 소통하고 강좌를 통해 배움의 욕구를 채우며 함께 어울려 살아갈 수 있는 책문화 사랑방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주요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