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청소년문화의집 ‘온포랫’팀, ‘별별화성 공모전’ 최우수상 수상
상태바
동탄청소년문화의집 ‘온포랫’팀, ‘별별화성 공모전’ 최우수상 수상
  • 김리원 기자
  • 승인 2022.11.03 13: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성시에서 1만 원만 가지고 놀아보기’ 영상을 출품해 수상해
/ 사진 = 화성시여성가족청소년재단 제공
동탄청소년문화의집 '온포랫'팀, ‘2022년 별별화성 공모전‘에서 '청소년/일상' 부문 최우수상 수상. / 사진 = 화성시여성가족청소년재단 제공

화성시여성가족청소년재단 동탄청소년문화의집에서 운영하는 ‘영상제작학교 프로그램’ 참가자팀 ‘온포랫’은 화성시에서 주최한 ‘2022년 별별화성 공모전‘에서 '청소년/일상'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별별화성 공모전은 인구 100만 대도시 화성 시대를 맞아 화성의 풍성한 문화와 삶, 미래 가치를 알릴 수 있도록 자유롭게 영상과 이미지 콘텐츠를 제작해 공유하는 대회이다.

‘온포랫’팀(류찬승, 최인태, 박준영)은 ‘화성시에서 1만 원만 가지고 놀아보기’란 제목으로 1만원만 가지고도 재미있게 놀 수 있는 장소(오락실, 노래방, 동탄청소년문화의집 등)들이 있다는 것을 특색 있고 재미있게 소개하는 영상을 출품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공모에 참가한 류찬승(푸른중 2학년)은 “동탄청소년문화의집에서 여러 가지 장비를 구비해 대여해주어 촬영에 많은 도움을 받았다. 평상시 영상제작에 관심이 많았는데 친구들과 함께 추억을 쌓고 좋은 결과물을 얻어 뿌듯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동탄청소년문화의집은 화성시 청소년이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청소년문화공간으로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2023년도에는 미디어스튜디오를 조성하여 청소년들을 위한 다양한 영상 관련 프로그램을 확대 운영할 예정이다.

 



주요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