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시, 3.1절 나라사랑 태극기 달기 캠페인 전개
상태바
의정부시, 3.1절 나라사랑 태극기 달기 캠페인 전개
  • 정동욱
  • 승인 2015.03.03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정부시는 2.26(목)일 행복로와 의정부역 광장에서 2015년 광복 70주년, 제96주년 3.1절을 맞아 의정부시 새마을회 주관으로 '전 국민 나라사랑 태극기 달기운동 캠페인을'을 전개했다.

 

이 캠페인에는 의정부시 새마을회(회장:박기환)의 주관으로 안병용 의정부시장과 시의회 의원, 바르게살기운동 의정부시협의회, 한국자유총연맹 의정부시지회 회원, 의정부시 통장협의회 통장들과 시민들 1,000여명이 참여하여 시민들에게 나라사랑하는 마음을 고취시키고 가정과 상가마다 태극기 달기 운동에 적극 동참해 줄 것을 홍보하기 위해 실시했다.

 

이날 행사는 의정부시 행복로에서 간단한 기념식을 시작으로 의정부역까지 태극기 달기 가두 캠페인을 진행하고 의정부역 동부광장에서 나라사랑 차량용 태극기 2,000여개를 배부하는 것으로 진행되었다. 또한, 시민들에게 나라상징 태극기 리플렛을 3,000매를 배부하고 태극기 모범거리로 신규지정된 의정부행복로에 배너형 태극기 130여개를 게양하여 국기달기 국민 참여 분위기를 확산해 나갔다.

 

안병용 의정부시장은 “캠페인에 참여해 준 시민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이번 캠페인을 계기로 모든 시민들이 나라사랑의 의미를 되새겨 보고 애국심을 한층 더 갖게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하고 “의정부시가 모범적인 태극기 달기 지역이 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국경일에 태극기 달기 운동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주요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