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청아초 교육활동 전시회 및 버스킹 공연 개최
상태바
평택청아초 교육활동 전시회 및 버스킹 공연 개최
  • 김리원 기자
  • 승인 2022.11.14 14: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과후 학교에서 배운 댄스, 통기타 등 선보여
평택청아초등학교에서 개최된 교육활동 작품 전시회 및 버스킹 공연 모습. / 사진 = 평택시 제공

평택청아초등학교는 지난 11월 9~10일, ‘교육활동 작품 전시회 및 버스킹 공연’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학생들이 수업시간에 만든 다양한 작품들을 선보이고, 방과후 학교에서 배운 댄스, 통기타 등의 공연을 하여 학생들의 재능을 마음껏 보여 줄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

교육활동 작품은 청아관(체육관)에서 전시되었고, 버스킹은 야외무대에서 공연되어 학생, 학부모, 내외빈 등 800여 명이 학교를 돌아보며 학생들의 작품과 공연을 관람했다.

또한 지난 7월 7일 발생한 학생의 굴착기 교통사고와 관련, 학생회 및 학부모 간담회도 함께 개최했다.

간담회에는 시·도의원, 청북읍 청소년지도위원회가 참석한 가운데 이러한 사고가 재발되지 않도록 학교 주변의 안전을 다시 살피고, 지원대책 등 학교 현안을 돌아보는 계기를 가졌다.

청북읍 청소년지도위원회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평택시 청소년 문화센터와 청소년 지도위원협의회 간 협약을 통해 개최된 첫 번째 행사로, 평택시 참여예산으로 악기 등을 지원받은 덕분에 단발성이 아닌 지속적인 학생들의 활동 성과를 보여줄 수 있어 더욱 뜻깊고, 각 유관기관에 깊은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며, “학생들의 성장을 위해 이러한 지원과 행사가 지속적으로 이뤄지길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주요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