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치수원’ 수능 응원이벤트, 카페·맛집·체험 등 1만 원 할인쿠폰 제공
상태바
‘터치수원’ 수능 응원이벤트, 카페·맛집·체험 등 1만 원 할인쿠폰 제공
  • 김리원 기자
  • 승인 2022.11.15 15: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험생에게 터치수원 제휴점(카페·맛집·체험 등) 할인쿠폰 제공
'터치수원' 수능 응원이벤트 안내. / 사진 = 수원시 제공
'터치수원' 수능 응원이벤트 안내. / 사진 = 수원시 제공

수원시가 ‘터치수원’를 활용해 대학수학능력시험 수험생들을 위한 특별이벤트 ‘수고했수능!’을 진행한다.

올해 수능을 치른 수험생이 11월 17일부터 23일까지 ‘터치수원 이벤트 구글폼’에 접속한 후 수험표를 등록해 이벤트에 참여하면 12시간 안에 쿠폰코드가 적힌 문자메시지를 받을 수 있다. (터치수원 이벤트 구글폼 https://forms.gle/EzAR77oiAcrbn35b9)

터치수원앱에 쿠폰코드를 입력하면 수원화성 관광특구 내 터치수원 제휴점(카페·맛집·체험 등) 125개소에서 이용할 수 있는 1만 원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다. 할인쿠폰은 받은 날부터 7일 동안 사용할 수 있다.

‘터치수원’은 지난 7월 1일 출시된 수원화성 통합관광 플랫폼 앱이다. 앱을 ‘터치’해 수원화성 관광특구 내 관광 정보를 쉽고 간편하게 얻을 수 있다. 영어·일본어·중국어 서비스도 지원한다. 

시 관계자는 “수험생들에게 작은 힘이 되고자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수능을 치르고 수원 행궁동 일원의 다채로운 맛집과 공방을 찾아 휴식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모든 수험생이 본인의 실력을 발휘하길 바란다”고 응원했다. 
 



주요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