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청소년수련관, 꿈누리카페 수능 수험생 응원 이벤트 운영
상태바
의왕시청소년수련관, 꿈누리카페 수능 수험생 응원 이벤트 운영
  • 이인숙 기자
  • 승인 2022.11.18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능 당일 관내 수험장 의왕고, 모락고에 찾아가 응원메시지, 초콜릿 등 나눠
꿈누리카페에서 이용가능한 코인노래방 무료쿠폰도 배포
수능 이벤트 현장 모습. / 사진 = 의왕시 제공
의왕시청소년수련관, 꿈누리카페 수능 이벤트 현장 모습. / 사진 = 의왕시 제공

의왕시청소년재단 의왕시청소년수련관 꿈누리카페는 11월 17일 대학수학능력시험에 응시하는 청소년들을 격려하는 응원 이벤트를 진행했다. 

꿈누리카페팀은 수능 당일 의왕시 관내 수험장인 의왕고, 모락고에 찾아가 수험생에게 응원의 메시지가 담긴 초콜릿과 꿈누리카페 각 호점(고천점, 내손점, 오전점, 백운밸리점)에서 이용할 수 있는 코인노래방 무료쿠폰을 배포했다.

수능 수험표를 지참하면 12월까지 꿈누리카페 각 호점 뿐만 아니라, 의왕시청소년재단 산하기관인 부곡문화의집, 포일문화의집에서도 코인노래방을 무료로 5곡까지 즐길 수 있다.

꿈누리카페 관계자는 “청소년들이 수능을 치른 후 청소년 전용공간인 꿈누리카페에서 안전하고 건강한 여가·문화 활동을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꿈누리카페는 14세~24세까지 청소년들을 위한 다양한 시설이 갖춘 무료공간으로, 고천점, 오전점, 내손점, 백운밸리점 총 4개의 호점이 있다.

각 호점별 세부정보와 프로그램 참여방법은 의왕시청소년수련관 홈페이지와 꿈누리카페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주요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