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육아, 행복한 교육, 행복한 인생’ 용인미래교육센터 제4회 진로진학 레시피 진행   
상태바
‘행복한 육아, 행복한 교육, 행복한 인생’ 용인미래교육센터 제4회 진로진학 레시피 진행   
  • 김리원 기자
  • 승인 2022.11.22 15: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은표 배우가 참여해 부모교육 특강 진행
/ 사진 = 용인시청소년미래재단 제공
제4회 진로진학 레시피 부모교육 특강 진행모습. / 사진 = 용인시청소년미래재단 제공

용인시청소년미래재단 용인미래교육센터는 11월 17일 용인시청 3층 에이스홀에서 용인시 학부모 200여명을 대상으로 자녀교육 특강을 진행했다. 

이번 특강은 장남 정지웅군이 서울대에 입학하며 더욱 화제를 모은 정은표 배우를 초청해 ‘행복한 육아, 행복한 교육, 행복한 인생’을 주제로 진행했다.

배우 정은표는 자녀들을 키우며 느낀 자녀교육의 노하우를 친근감 있게 전달했다. “우리 집 목표가 아침에 행복한 것"이라며 화목한 가정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또한 “자녀 스스로가 자기주도 학습을 할 수 있게 만들어 주는 것”과 “개개인의 성격 차이를 존중 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행사에 참여한 용인시청소년미래재단 이사장 이상일(용인특례시장)은 “올바른 자녀교육에 대한 정은표님의 특별한 노하우가 용인 학부모님들께 잘 전달되기를 바란다”는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이번 특강에 참가한 학부모님들은 “정은표님께서 정말 본인의 이야기를 솔직하고 공감되게 해주셔서 정말 좋은 시간이었다”, “한 시간 이상의 강의였지만 지루하지 않고 즐겁게 강의를 들을 수 있었다”, “자녀의 진로를 정하는 부분에서 가족 간의 신뢰가 얼마나 중요한지 알 수 있었던 소중한 시간이었다” 등의 소감을 전했다.

용인미래교육센터 관계자는 “내년에도 학부모님을 대상으로 수준 높고 참신한 교육을 진행할 예정이며 자녀의 진로 선택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프로그램 참여 및 궁금한 사항은 용인미래교육센터로 전화문의하면 된다. 

 



주요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