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군청소년육성재단, 늘다솜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장학금 전달
상태바
연천군청소년육성재단, 늘다솜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장학금 전달
  • 김현중 기자
  • 승인 2022.12.01 14: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번 장학금은 L·FIT 퍼스널 트레이닝 스튜디오 후원으로 전달해
/ 사진 = 연천군 제공
연천군청소년수련관 늘다솜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어려운 환경의 청소년 대상 장학금 전달해. / 사진 = 연천군 제공

연천군청소년육성재단(청소년수련관) 늘다솜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는 하반기 늘다솜 장학사업을 통해 방과후아카데미 참여 청소년에게 장학금을 전달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장학금은 상반기 늘다솜 장학사업에 이어 늘다솜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장학생 선발 기준에 따라 우선지원 대상 청소년을 선정해 L·FIT 퍼스널 트레이닝 스튜디오(대표 이성민) 후원으로 전달했다.

재단은 청소년들이 어려운 환경에서도 꿈과 희망을 품고 건강하게 성장하도록 전문 트레이너 연계 정기적인 성장 멘토링 프로그램도 지속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는 청소년의 성장을 지원하고 양육 부담완화 및 자립역량 개발을 위해 학습지원, 다양한 체험활동, 개인생활지원, 급식 등의 서비스를 종합적으로 지원하는 국가 지원사업이다.

연천군청소년수련관 관계자는 “관내 후원기관을 통해 정기적인 장학금 및 성장 멘토링 활동 지원을 통해 지역 청소년에게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감사드린다”며, “연천군 청소년이 지역사회에서 꿈을 이룰 수 있는 건강하고 힘있는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주요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