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우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참여활동단 기획활동 ‘크리스마스-소원을 말해봐’ 운영
상태바
사우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참여활동단 기획활동 ‘크리스마스-소원을 말해봐’ 운영
  • 이인숙 기자
  • 승인 2022.12.07 13: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소년에게 따뜻한 양말과 함께 선물로 줄 예정
/ 사진 = 김포시 제공
사우청소년문화의집 2차 기획활동 ‘크리스마스-소원을 말해봐’ 안내. / 사진 = 김포시 제공

김포시청소년재단 사우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 참여활동단이 연말을 맞아 2차 기획활동 ‘크리스마스-소원을 말해봐’를 운영한다. 

본 활동은 사우청소년문화의집 자치기구인 청소년참여활동단이 기획해 운영하는 프로그램으로,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직접 초콜릿을 만들어 사우청소년문화의집 내 크리스마스트리에 소원 카드를 작성하고 장식해 준 청소년에게 따뜻한 양말과 함께 선물로 줄 예정이다. 

소원 카드 쓰기는 연말연시 가족과 친구에 대한 감사와 사랑의 표현, 새해 소망 등 한 해를 마무리 하며 평소 하고 싶었던 말이나 소망을 카드에 적어 트리에 장식함으로써 청소년에게 지난 한 해를 돌아보고 새해를 다짐하는 기회를 마련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12월 17일 토요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사우청소년문화의집 플러스카페 내에서 진행된다.

김포시청소년재단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소소하게 크리스마스를 즐길 수 있고 가족과 친구에 대한 감사와 새해 소망을 다짐하면서 차분하고 알차게 연말연시를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사우청소년문화의집으로 전화문의하면 된다.

 



주요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