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감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동아리연합회 송년파티 ‘미리크리스마스’ 성료
상태바
목감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동아리연합회 송년파티 ‘미리크리스마스’ 성료
  • 이인숙 기자
  • 승인 2022.12.08 16: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소년자치기구 및 청소년동아리 등 70명 참여
소통자리 및 청소년 공연 등 다채로운 활동 전개
목감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동아리연합회 송년파티 '미리크리스마스' 현장. / 사진 = 시흥시 제공

시흥시청소년재단 목감청소년문화의집이 지난 12월 3일 청소년동아리연합회 송년파티 ‘미리크리스마스’를 성공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청소년동아리연합회 송년파티 ‘미리크리스마스’는 2022년을 마무리하며, 청소년동아리들이 한 해를 돌아보는 시간을 통해, 건전한 청소년 문화를 활성화하고자 마련됐다. 

목감청소년문화의집 소속의 청소년자치기구 및 청소년동아리 등 70여 명은 이날 서로 간의 활동을 공유하고 소통하며, 청소년 공연 및 공동체 활동 등 다채로운 활동을 전개했다. 

특히 이번 행사는 기획부터 운영까지 청소년동아리연합회가 주도한 청소년 행사로 그 의미가 깊다. 

청소년동아리연합회의 한 청소년은 “오늘 송년파티를 통해 목감청소년문화의집에서의 한 해 활동을 되돌아볼 수 있어 좋았다. 또, 함께 활동한 친구들과 뜻깊은 추억을 쌓을 수 있어, 내년 활동도 많이 기대된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광석 목감청소년문화의집 관장은 “다가오는 2023년에는 청소년들이 주도적으로 참여하는 동아리 활동이 될 수 있도록 최대한 지원함으로써, 청소년들 모두가 이를 통해 자신의 꿈과 미래에 좀 더 다가갈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