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회 의왕학생축제, 12월 17일 개최
상태바
제3회 의왕학생축제, 12월 17일 개최
  • 이인숙 기자
  • 승인 2022.12.09 15: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내 중·고등학생 61개 동아리가 직접 기획·참여

의왕시는 오는 12월 17일 오후 1시부터 4시까지 평생학습관 1층 대강당에서 관내 중·고등학교 학생 및 청소년,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제3회 의왕학생축제(Uiwang Street Youth Festival)’를 개최한다.

의왕학생축제는 의왕시와 군포의왕교육지원청이 함께 추진하는 의왕미래교육협력지구의 한 사업으로, 관내 중·고등학교의 61개 학생동아리 학생들이 직접 기획하고 참여하는 축제의 장이다.

제3회 의왕학생축제는 ‘너와 나, 함께라서 즐거운 우리’라는 주제로 ▲학생 문화예술 경연(댄스·밴드·보컬), ▲자유체험부스(무게 중심 잠자리 만들기, 고체향수 만들기, 페이스페인팅), ▲작품 전시(유화, 미디어리터러시), ▲축하공연으로 진행된다.

특히, 마미손, 갬블러크루, 소녀세상, 쁘띠엔젤스의 축하 초청공연으로 청소년들에게 힐링의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축제 참가를 희망하는 시민은 사전접수를 통해 무료입장이 가능하며, 참가자 신청 사이트(https://forms.gle/RYWULBqe8SbWQPUQ6) 또는 홍보 전단지 QR코드를 접속해서 신청이 가능하다.

시 관계자는 “2022년 한 해 동안 학생들이 기획하고 준비한 의왕학생축제에 많은 학생 및 청소년이 참여해 문화로 소통하며 힐링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제3회 의왕학생축제 포스터. / 사진 = 의왕시 제공
제3회 의왕학생축제 포스터. / 사진 = 의왕시 제공

 



주요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