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회천청소년문화의집 ‘복작복작 마을축제’ 개최
상태바
양주회천청소년문화의집 ‘복작복작 마을축제’ 개최
  • 김현중 기자
  • 승인 2022.12.23 13: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소년공연 및 이벤트와 선물 증정 등 진행
회천청소년문화의집에서는 ‘복작복작 마을축제’가 진행 모습. / 사진 = 회천청소년문화의집 제공

지난 12월 17일 한국YMCA전국연맹유지재단(양주YMCA)가 수탁 운영하는 회천청소년문화의집에서는 ‘복작복작 마을축제’가 진행되었다.

‘복작복작 마을축제’는 추위에 움츠러드는 겨울, 청소년들이 지역주민들을 초대하여 사람들과 어울리는 시간 속에서 온기를 나눔하고자 기획되어 청소년사회자의 진행 속에 총 100여명의 청소년 및 지역주민들과 함께 어우러지는 시간을 보냈다.

청소년공연 및 이벤트와 선물 증정으로 구성된 이날 행사는 지역 경로당을 중심으로 초대한 지역주민들 대상의 1부와 아동·청소년 및 가족들을 대상으로 한 2부로 나뉘어 진행되었다.

참여자들은 “즐겁게 놀고 선물도 받아 좋았다”, 청소년문화의집이 어떤 곳인지 알 수 있는 기회가 되어 좋았다”는 의견이 많았다.

담당자는 “지역주민들이 이 시간을 통해 청소년문화의집이 어떤 곳인지 이해하고, 많은 관심을 가지는 계기가 되었기를 바란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회천청소년문화의집에서는 내년에도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청소년들에게 활동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관심있는 청소년들은 회천청소년문화의집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전화을 통해 문의하면 된다.

 

 



주요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