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청소년재단, 청소년 대상 연말 사회공헌 ‘몰래산타대작전’ 캠페인 실시
상태바
성남시청소년재단, 청소년 대상 연말 사회공헌 ‘몰래산타대작전’ 캠페인 실시
  • 김리원 기자
  • 승인 2022.12.23 13: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카오게임즈와 성남이로운재단 통해 장애 청소년과 학교밖 청소년에 선물 전해
/ 사진 = 성남시청소년재단 제공
지난 12월 22일 성남시청소년재단과 (주)카카오게임즈는 장애 청소년 및 학교 밖 청소년 대상 ‘몰래산타대작전 캠페인’을 실시해. / 사진 = 성남시청소년재단 제공

성남시청소년재단과 ㈜카카오게임즈는 장애 청소년 및 학교 밖 청소년을 대상으로 ‘몰래산타대작전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12월 22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성남이로운재단과 함께 크리스마스를 앞둔 지난 12월 21일, 지역 취약계층 청소년을 대상으로 크리스마스 선물을 전달하는 사회공헌 프로젝트로 전개됐다.

특히,‘몰래산타대작전’은 성남시청소년재단이 2008년부터 진행해온 활동으로, 연말을 맞아 청소년들에게 따뜻한 사랑과 나눔을 실천하고자 하는 취지에 카카오게임즈와 성남이로운재단, 성남시청소년재단이 함께 뜻을 모았다.

카카오게임즈는 크리스마스 케이크와 춘식이 담요 등 푸짐한 선물들로 구성된 선물꾸러미를 성남이로운재단을 통해 성남시청소년재단에 전달했다. 

선물은 분당서현청소년수련관 및 중원청소년수련관, 성남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에 전달됐으며, 당일 ‘몰래산타’로 깜짝 변신한 방과후 선생님들은 선물을 증정하고 유쾌한 퍼포먼스를 보여주는 등 아이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카카오게임즈 관계자는“이번 캠페인을 통해 청소년들이 더욱 재미있고 행복한 연말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며, “즐거움의 가치를 모두가 누릴 수 있도록, 앞으로도 게임 문화 소외 계층을 지원하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적극적으로 펼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게임이 가진 재미’를 통해 사람들의 일상을 보다 행복하게 같이 만들어 나가자는 의미를 담은 ‘다가치 게임’이라는 비전으로, VR 테마파크 ‘찾아가는 프렌즈게임 랜드’ 캠페인, ‘PC 기부’ 캠페인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