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자치기구, 케이크 나눔 봉사활동 진행
상태바
동탄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자치기구, 케이크 나눔 봉사활동 진행
  • 김리원 기자
  • 승인 2022.12.28 12: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소년 40명이 직접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제작해
동탄청소년문화의집, 케이크 나눔봉사활동 진행 모습. / 사진 = 화성시여성가족청소년재단 제공
동탄청소년문화의집, 케이크 나눔봉사활동 진행 모습. / 사진 = 화성시여성가족청소년재단 제공

화성시여성가족청소년재단 동탄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참여자치기구(청소년운영위원회, 청소년오지라퍼, 청소년동아리)는 지난 12월 17일, 24일 양일간 연말을 맞이해 케이크 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이번 봉사활동은 청소년참여자치기구 청소년 40여 명이 직접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제작해 인근에 위치한 화성시아름다운지역아동센터와 동탄행복한지역아동센터 아동들에게 케이크를 전달했다.

동탄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참여자치기구는 3월부터 지역 청소년 및 지역사회를 위해 다양한 활동을 했으며, 이번 봉사활동을 마지막으로 2022년 활동을 마무리했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청소년은 “지난 1년 동안 다양한 활동을 해서 재미있었다. 마지막으로 케이크 나눔을 해서 뿌듯한 연말이었다. 내년에도 계속 활동하고 싶다”고 전했다. 

케이크 나눔 수요처인 지역아동센터장은 “동탄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들이 케이크와 함께 따뜻함을 나눠 줘서 고맙다”고 소감을 밝혔다.

동탄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참여자치기구는 청소년운영위원회, 청소년오지라퍼, 청소년동아리로 이루어져 있으며 매년 2월 신규 청소년을 모집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화성시여성가족청소년재단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기타 문의사항은 동탄청소년문화의집으로 전화문의하면 된다.

 

 



주요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