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사랑청소년봉사단, 연말연시 따뜻한 나눔캠페인 펼쳐
상태바
경기사랑청소년봉사단, 연말연시 따뜻한 나눔캠페인 펼쳐
  • 김리원 기자
  • 승인 2022.12.29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동복지시설과 저소득 독거노인 8세대에 물품 전달해
/ 사진 = 김리원 기자
지난 12월 28일 경기사랑청소년봉사단은 겨울 불우이웃 돕기 캠페인을 통해 모은 후원물품(책, 방한용품, 수건, 방역물품, 간식 등)을 화성시에 위치한 아동복지시설 신명아이마루에 전달했다. / 사진 = 김리원 기자

경기사랑청소년봉사단(대표 이인숙)은 지난 12월 28일 불우이웃을 위한 나눔 캠페인을 진행해 추운 겨울 아동복지시설 신명아이마루와 수원시 인계동 일대에 거주하는 저소득 독거노인 8세대에 따뜻한 사랑의 물품을 전달했다.

지난 11월 25일부터 12월 20일까지 2022년 연말연시 사랑과 온정을 전달하고자 불우이웃을 위한 나눔 캠페인 활동을 진행했으며, 청소년, 성인 등이 캠페인에 참여해 수건, 방역물품(마스크·손세정제 등), 물티슈, 이불, 책, 방한용품, 라면, 햄 등 물품을 후원받았다.

나눔 캠페인 활동에 후원받은 물품은 각각 분류해 아동복지시설과 저소득 독거노인에게 전달했으며, 28일 독거노인 세대에 직접 방문해 후원받은 물품들을 전달해드리면서 안부를 확인했다.

/ 사진 = 김리원 기자
지난 12월 28일 수원시 인계동 일대에 거주하는 저소득 독거노인 8세대를 직접 방문해 후원물품(방한용품, 방역물품, 라면, 간식 등)을 전달한 모습. / 사진 = 김리원 기자

경기사랑청소년봉사단 이인숙 대표는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나눔을 실천해주신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어려운 이웃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경기사랑청소년봉사단은 한국문화 알리는 봉사, 환경보호 활동, 지역문화재 보호, 평화의 소녀상 지킴이 등을 진행하며 지역 사회 발전과 청소년 선도활동을 위한 다양한 활동들을 펼치고 있다.

 

 



주요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