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성이씨에스, 남양주시 아동·청소년을 위한 ‘꿈나무 후원금’ 전달
상태바
㈜지성이씨에스, 남양주시 아동·청소년을 위한 ‘꿈나무 후원금’ 전달
  • 김현중 기자
  • 승인 2022.12.29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육의 기회가 적은 관내 저소득 아동, 청소년 가정을 위해 사용될 예정
㈜지성이씨에스는 지난 12월 28일 남양주시 내 저소득 아동·청소년의 교육 기회 마련을 위해 ‘꿈나무 후원금’ 2천만 원을 남양주시복지재단에 전달해. / 사진 = 남양주시 제공

㈜지성이씨에스는 지난 12월 28일 남양주시 내 저소득 아동·청소년의 교육 기회 마련을 위해 ‘꿈나무 후원금’ 2천만 원을 남양주시복지재단에 전달했다.

이날 전달된 후원금은 경제적인 어려움으로 인해 교육의 기회가 많지 않은 남양주시 내 저소득 아동, 청소년 가정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지성이씨에스 홍현석 대표이사는 “지역 사회의 미래인 아이들이 자신의 꿈을 이룰 수 있도록 계속해서 배우고 경험할 수 있는 교육 환경이 조성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임직원이 뜻을 모아 나눔을 실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우리 사회의 꿈나무들이 마음껏 배울 수 있는 환경을 만들기 위해 더욱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주광덕 남양주시장은 “매년 한마음 한뜻으로 지역 사회의 꿈나무들을 위한 나눔 활동에 동참해 주시는 ㈜지성이씨에스 임직원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시에서도 미래 세대인 아이들이 자신의 꿈을 펼쳐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지성이씨에스는 건축·토목·사면 보강 사업 분야 전문 업체로서 지난 10년간 남양주시의 저소득 취약계층 아동, 청소년 가정을 위해 총 9,900만 원의 후원금을 남양주시 사회복지관 북부희망케어센터에 기탁하며 지역 사회 내 나눔 문화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