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특례시 매탄3동 주민자치센터, 겨울방학 어린이 줌바댄스 재능기부 특강
상태바
수원특례시 매탄3동 주민자치센터, 겨울방학 어린이 줌바댄스 재능기부 특강
  • 김리원 기자
  • 승인 2023.01.10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학동안 신체활동이 부족한 어린이들을 위해 개설
특강은 1월 9일~2월 27일까지 진행
수원특례시 매탄3동 주민자치센터 ‘겨울방학 어린이 줌바댄스’ 강좌 현장 모습. / 사진 = 수원특례시 제공

수원특례시 매탄3동 주민자치센터는 지난 1월 9일 매탄3동 행정복지센터 4층 대회의실에서 10세 이상 초등학생 20여 명을 대상으로 ‘겨울방학 어린이 줌바댄스’ 무료 강좌를 개강했다.

김미정 강사의 재능기부로 운영되는 어린이 줌바댄스 강좌는 겨울방학 동안 신체활동이 부족한 어린이들을 위해 겨울방학 특강으로 개설되었다.

어린이 줌바댄스 특강은 1월 9일부터 2월 27일까지 진행되며, 매주 월요일 12시부터 13시까지 총 7회 강의로 운영된다.

어린이 줌바댄스 김미정 강사는 “활동성이 떨어지는 겨울방학에 어린이들이 줌바댄스를 통해 에너지를 분출하고 스트레스를 해소했으면 좋겠다”며, “아이들이 즐거워하는 모습을 보니 뿌듯하고 재능기부를 통해 다 함께 즐길 수 있는 시간이라 더욱 보람을 느낀다”고 소감을 밝혔다.

송재등 주민자치회장은 “어린이들을 위해 기꺼이 재능봉사로 특강을 진행해주신 김미정 강사님께 감사드리며 어린이들이 줌바댄스로 건강한 겨울방학을 보내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주요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