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평택시 청소년참여위원회 16기 신입위원 2월 19일까지 모집
상태바
2023 평택시 청소년참여위원회 16기 신입위원 2월 19일까지 모집
  • 김리원 기자
  • 승인 2023.01.20 1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소년정책학교, 청소년정책토론회 등 주최 운영
평택의 청소년정책 제안에도 직접 참여해

평택시청소년재단 평택시청소년문화센터는 2023년에 활동할 평택시 청소년참여위원회 16기 신입위원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평택시에 거주하거나 평택시에 소재하는 학교에 재학중인 9세부터 24세 청소년은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평택시 청소년참여위원회는 정부 및 지방자치단체가 청소년정책을 만들고 추진해 나가는 과정에서 청소년들이 주체적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청소년기본법에 따라서 운영되는 청소년 기구이다.

평택시 청소년참여위원회는 평택시장의 위촉을 받은 청소년 위원들이 청소년정책학교, 정책제안대회 PT SHOW, 평택시 청소년정책종합토론회를 주최 운영하며, 평택시 청소년참여예산제에 예산 의원으로 활동하는 등 평택의 청소년정책 제안에 직접적으로 참여한다.

15기 청소년참여위원회 유동완 위원장은 “평택시 청소년의 대표라는 생각으로 끊임없이 평택시에 우리 청소년들의 이야기를 말해 왔다”며, “많은 청소년이 평택시민의 일원으로 우리의 이야기를 말하는 데 힘을 보태주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16기 평택시 청소년참여위원회 신청을 원하는 청소년은 2월 19일까지 청소년문화센터 누리집(ptycc.kr) 공지 사항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평택시청소년문화센터로 전화문의하면 된다.

평택시 청소년참여위원회 16기 신입위원 모집 안내. / 사진 = 평택시 제공
평택시 청소년참여위원회 16기 신입위원 모집 안내. / 사진 = 평택시 제공



 



주요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