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북부희망케어센터, 저소득 아동·청소년을 위해 겨울패딩 지원
상태바
남양주시북부희망케어센터, 저소득 아동·청소년을 위해 겨울패딩 지원
  • 김현중 기자
  • 승인 2023.01.25 13: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G별내새마을금고 후원금 200만원으로 패딩 마련
저소득 아동·청소년 5가정에 전달해
남양주시 사회복지관 북부희망케어센터, 지난 1월 17일 MG별내새마을금고의 후원금으로 지역 내 저소득 아동·청소년에게 패딩을 선물했다. / 사진 = 남양주시 제공

남양주시 사회복지관 북부희망케어센터는 지난 1월 17일 MG별내새마을금고의 후원금 200만 원으로 별내동과 별내면 지역에 거주하는 저소득 아동·청소년 5가정에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는 패딩을 전달했다.

MG별내새마을금고 남경우 이사장은 “지역 내 저소득 가정의 성장기 아동·청소년들이 올겨울 몸도 마음도 따뜻하게 보내길 바라는 마음으로 직원들이 십시일반 뜻을 모아 나눔을 실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역의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직원들과 함께 따뜻한 마음을 나눌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북부희망케어센터 전정수 센터장은 “면역력과 추위에 약한 아이들이 패딩 지원을 통해 온기를 느끼며 훈훈한 겨울을 보냈으면 좋겠다”며, “지역 내 저소득 가정 아동·청소년에게 겨울 외투를 지원할 수 있게 후원해 주신 MG별내새마을금고 임직원분들께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MG별내새마을금고는 지난 2011년부터 지역 사회의 발전을 위해 취약계층을 위한 물품 후원, 아동·청소년의 학습 환경 지원 등 다양한 나눔 활동을 펼치고 있다.

 

 



주요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