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시어린이도서관, 초등학생부터 성인까지 즐길 수 있는 독서프로그램 마련
상태바
군포시어린이도서관, 초등학생부터 성인까지 즐길 수 있는 독서프로그램 마련
  • 이인숙 기자
  • 승인 2023.02.03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림책 놀이, 독서미술, 토론 등
다양하고 알찬 독서문화프로그램 마련

군포시 어린이도서관이 상반기(3월~5월) 독서프로그램 수강생을 모집한다.

4~7세 영유아부터 초등학생, 일반 성인까지 다양한 시민을 대상으로 하는 총 8개 강의가 준비되어 있다.

▲4~5세 영유아와 보호자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그림책 자연생태놀이’, ▲6~7세를 대상으로 하는 ‘생각쑥쑥 마음쑥쑥 그림책 놀이’, ▲초등 1~2학년생의 미술 독서활동인 ‘톡톡샘의 오감놀이 독서미술’, ▲초등 3~4학년생의 독서 토론수업인 ‘하브루타로 생각주머니 키우기’, ▲초등 4~6학년을 대상으로 하는 ‘책과 영상으로 만나는 디즈니 100년’, 성인을 대상으로 하는 ‘창작동화 아카데미’다.

또한 ▲초등 1~2학년과 3~4학년을 대상으로 하는 ‘책누리 독서회’와 ‘책나래 독서회’가 전년도와 동일하게 진행될 예정이다.

프로그램은 3월 7일부터 5월 19일까지 운영되며, 개별 프로그램의 운영 내용, 시작 일자, 종료 일자는 군포시 도서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참여를 원하는 시민은 2월 9일부터 2월 15일까지 군포시도서관 홈페이지에서 수강신청할 수 있으며 선착순 마감이다. 수강료는 무료이나, 재료비(교재비)가 있는 경우 수강생 부담이다.

자세한 내용은 군포시도서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어린이도서관팀으로 전화문의하면 된다. 

군포시 어린이도서관 관계자는 “영유아부터 성인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시민에 맞춘 독서 문화프로그램을 마련하였기에 즐거운 도서관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많은 관심과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군포어린이도서관 독서문화프로그램 안내. / 사진 = 군포시 제공
군포어린이도서관 독서문화프로그램 안내. / 사진 = 군포시 제공


 



주요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