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여성가족청소년재단-화성남양愛좋은엄마되기 업무협약 체결
상태바
화성시여성가족청소년재단-화성남양愛좋은엄마되기 업무협약 체결
  • 김리원 기자
  • 승인 2023.02.07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소년활동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 후 간담회 진행
/ 사진 = 화성시여성가족청소년재단 제공
화성누림청소년문화의집-네이버카페 화성남양愛좋은엄마되기 업무협약식 모습. / 사진 = 화성시여성가족청소년재단 제공

화성시여성가족청소년재단 누림청소년문화의집은 네이버카페 화성남양愛좋은엄마되기와 지난 1월 31일 모두누림센터에서 청소년활동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간담회를 진행했다.

이번 업무협약으로 양 기관은 ▲서남부권 청소년의 다양한 활동 지원과 조력, ▲누림청소년문화의집 홍보 및 프로그램 활성화, ▲기타 관련 협의 사항에 대하여 상호협력 하기로 했다.

특히 2023년 누림청소년문화의집 홍보와 내부공간변화 활동에 지속적인 협력을 통해 청소년들이 누림청소년문화의집 참여활동과 프로그램에 더 많은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화성시여성가족청소년재단 누림청소년문화의집 관계자는 “이번 업무협약 체결을 통해 지역사회 청소년활동 및 프로그램이 보다 활발히 진행 될 수 있기를 기대하며, 앞으로도 화성시 서남부권 청소년활동 활성화를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화성남양愛좋은엄마되기 관계자는 “아직도 누림청소년문화의집이 어떤 공간인지 잘 모르는 청소년과 학부모가 많은 것 같다. 이번 협약을 계기로 지역사회와 긴밀한 관계가 형성되었으면 좋겠고, 우리 엄마들도 아이들이 적극적으로 누림청소년문화의집을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긍정적인 소감을 밝혔다. 

자세한 청소년활동 및 프로그램 관련 문의사항은 화성시여성가족청소년재단 누림청소년문화의집으로 전화문의 가능하며, 화성시여성가족청소년재단 홈페이지에서도 확인 가능하다.

 

 



주요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