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3월 14일까지 ‘2023년 함께 만드는 양성평등 UP, 공감 프로젝트’ 공모 
상태바
경기도, 3월 14일까지 ‘2023년 함께 만드는 양성평등 UP, 공감 프로젝트’ 공모 
  • 김리원 기자
  • 승인 2023.03.03 14: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영리법인 및 비영리민간단체 대상
사업당 1천만~4천만 원 지원
경기도 전경. / 사진 = 경기도 제공
경기도 전경. / 사진 = 경기도 제공

경기도가 3월 14일 오후 6시까지 ‘함께 만드는 양성평등 업(UP), 공감 프로젝트’ 사업에 참여할 단체를 공개 모집한다.

이번 사업은 청년층 내 성별 인식격차를 해소하고, 자라나는 세대가 양성 평등한 의식을 갖춘 시민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추진하는 내용이다. 자유 공모를 통해 참신한 사업들을 발굴하고, 관련 단체의 다양한 사업 시도를 지원하고자 추진하게 됐다. 

지원 대상은 비영리법인 및 비영리민간단체로 단체별 1개 사업을 신청할 수 있으며, 사업별 최소 1천만 원에서 최대 4천만 원을 지원한다.

지원주제는 ‘청년·청소년 대상 양성평등 문화 확산’으로 단체가 사업목적에 부합하는 사업을 자유롭게 구성·제안하면 된다. 참여 희망 단체는 3월 14일 오후 6시까지 이메일로 신청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경기도청 홈페이지 고시·공고란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경기도 관계자는 “이번 사업이 남녀가 함께 소통하고 화합하는 사회 분위기 조성에 발판이 되길 기대한다며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주요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