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정청소년문화의집-이충초등학교 청소년 행복을 위한 MOU체결
상태바
서정청소년문화의집-이충초등학교 청소년 행복을 위한 MOU체결
  • 김리원 기자
  • 승인 2023.03.14 12: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소년의 건전한 문화 실현과 전인적 성장을 위한 상호협력
/ 사진 = 평택시 제공
평택시 서정청소년문화의집-이충초 업무협약 체결모습. / 사진 = 평택시 제공

평택시 서정청소년문화의집과 이충초등학교가 지난 3월 10일 청소년의 균형있는 성장을 위해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청소년 교류협력사업 개발 및 지원, ▲전문적이고 적극적인 교육, ▲문화서비스 제공과 인프라 구축, ▲방과 후 활동 및 방학프로그램 지원, ▲소외청소년을 위한 문화·체험활동 제공 등을 내용으로 청소년이 건전한 가치관을 형성하고 건강한 성장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함을 목적으로 한다.

서정청소년문화의집과 이충초등학교는 2022년 ‘이지선 교수와 함께하는 북콘서트’와 청소년수련활동 인증프로그램을 운영했으며, 올해 업무협약을 체결함에 따라 기관-학교 연계사업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서정청소년문화의집 관계자는 “이번 협약은 코로나로 인해 잠들어 있던 청소년활동의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시발점으로 이충초뿐만 아니라 관내 다양한 기관들과의 협력을 통해 청소년 전인적 성장을 위해 적극적인 활동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서정청소년문화의집이 운영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은 서정청소년문화의집 인스타그램, 밴드,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지역연계 프로그램 신청 및 업무협약 기타 궁금한 사항은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주요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