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청소년수련관 꿈누리카페, ‘등굣길 홍보’ 진행
상태바
의왕시청소년수련관 꿈누리카페, ‘등굣길 홍보’ 진행
  • 이인숙 기자
  • 승인 2023.03.28 15: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꿈누리카페를 알리기 위해 기획 돼
/ 사진 = 의왕시 제공
의왕시청소년수련관 꿈누리카페팀, 상반기 ‘등굣길 홍보 활동(아웃리치)’ 운영 모습. / 사진 = 의왕시 제공

의왕시청소년재단 의왕시청소년수련관 꿈누리카페팀은 지난 3월 21일부터 24일까지 관내 중·고등학교 8개교를 대상으로 상반기 ‘등굣길 홍보 활동(아웃리치)’을 운영했다.
   
이번 활동은 관내 청소년들만의 전용 공간인 꿈누리카페를 알리기 위해 기획됐으며, 학생들을 좀 더 가까이에서 만나기 위해 청소년지도사들이 직접 등교 시간에 학교로 찾아가 실시했다. 
 
청소년들의 등굣길에서 꿈누리카페 시설 안내 홍보지를 배부하고, 올해부터 신규 운영하는 ▲청소년 3종 챌린지(가왕, 다트왕, 보드게임왕), ▲자작물품제작-금손들의 행진, ▲청소년 낙서-자유의 길 등에 대해 안내했다.

또한, 현장에서 꿈누리카페 코인노래방 무료 쿠폰을 배부해 학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의왕시청소년수련관 유재희관장은 “이번 활동을 통해 앞으로도 많은 청소년들이 카페를 마음껏 이용하고, 다양한 신규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기를 바라며, 꿈을 키우는 안전하고 유익한 공간을 만들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꿈누리카페는 14세~24세까지의 청소년들이 자유롭게 방문할 수 있는 전용 무료공간으로, 고천점, 오전점, 내손점, 백운밸리점 총 4개의 호점이 있으며 청소년들을 위한 다양한 시설이 갖추어져 있다.

각 호점별 세부정보와 프로그램 참여방법은 의왕시청소년수련관 홈페이지와 꿈누리카페카카오톡 채널(https://pf.kakao.com/_HPazs)을 통해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주요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