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평택시 남부청소년어울림마당 부스, 공연 참가팀 모집
상태바
2023 평택시 남부청소년어울림마당 부스, 공연 참가팀 모집
  • 김리원 기자
  • 승인 2023.04.20 13: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소년동아리경진대회 참가할 팀 모집

평택시청소년문화센터에서 2023 평택시 남부청소년어울림마당 제9회 청소년동아리경진대회에 참여할 동아리 참가팀을 모집한다.

평택시청소년문화센터, 10대기획단(회장 윤시아)이 주관하고 평택교육지원청이 후원하는 평택시 남부청소년어울림마당은 청소년들의 주도적인 참여를 기반으로 청소년과 지역사회가 함께 다양한 형태의 문화 활동을 중심으로 어우러지는 지역의 대표적인 청소년 축제이다.

2023년 제1차 평택시 남부청소년어울림마당 '제9회 청소년동아리경진대회'는 ‘환경’을 주제로, 오는 5월 20일에 개최된다.

참가 신청 대상은 관내 청소년 동아리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환경’(지속가능한 세계)을 주제로 한 체험·캠페인 등의 부스 22팀과 ‘환경’ 컨셉의 곡 또는 의상과 관련한 댄스·노래·악기 연주 등의 공연 11팀을 모집하고 있다.

분야별 모집팀이 초과한 경우는 내부 심사를 통해 최종 팀을 선발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를 주관하여 운영하는 10대기획단 회장 윤시아 학생(비전중 3학년)은 “동아리경진대회는 청소년이 주인인 행사인 만큼 많은 청소년이 참여해서 적극적으로 교류하며 환경에 대하여 생각하는 의미 있는 행사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참가팀 모집 기간은 5월 10일 오후 8시까지이며, 신청을 원하는 청소년 동아리는 포스터에 나와 있는 QR코드로 접속하여 신청할 수 있다. 동아리경진대회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포스터 또는 문화센터 홈페이지 공지 사항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평택시 남부청소년어울림마당 청소년동아리경진대회 참가할 팀 모집안내. / 사진 = 평택시 제공
평택시 남부청소년어울림마당 청소년동아리경진대회 참가할 팀 모집안내. / 사진 = 평택시 제공

 



주요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