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손곡초, 학생자치회 주관 슈퍼스타 S.G. 무대 가져
상태바
용인손곡초, 학생자치회 주관 슈퍼스타 S.G. 무대 가져
  • 김리원 기자
  • 승인 2023.05.15 13: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월 둘째, 넷째 주 수요일 아침 시간 활용
노래, 춤, 연주, 체조, 마술 등 전교생이 재능 발표해
용인손곡초, 무대를 열어 학생들이 다양한 꿈과 끼를 펼칠 수 있는 시간 가져. / 사진 = 용인교육지원청 제공

용인손곡초등학교(이하 손곡초)는 매월 둘째, 넷째 주 수요일 아침 시간을 활용한 슈퍼스타 S. G. 무대를 열어 학생들이 다양한 꿈과 끼를 펼칠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한다. 

학생자치회 주관으로 열린 이번 슈퍼스타 S. G. 무대 발표를 통해 학생들이 대중 앞에 나서고 그 앞에서 자신의 꿈과 끼를 마음껏 펼칠 수 있는 경험을 쌓을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무대는 전 학년 대상으로 피아노 연주, 동요 노래, 춤, 리듬체조, 발레, 마술, 팝송 부르기 등 전 분야 걸쳐 진행했다.

학생들은 친구와 선배 후배들 앞에서 자신의 꿈 끼를 선보이며 꿈을 키워나가고, 친구들은 힘찬 박수와 함께 친구를 응원해주며 서로의 우정을 나누는 시간을 보냈다.

무대 발표를 마치고 온 학생들은 “코로나19 거리두기로 그동안 여러 사람 앞에 설 기회가 전혀 없었는데 평소 연습해온 나의 장기를 여러 친구 앞에서 보여줄 수 있어 너무 행복했다”, “시작하기 전에 너무 떨렸지만, 어느새 발표가 끝나 있었다. 이런 예쁜 무대 만들어 주셔서 고맙습니다”고 말했다. 

또한 학생자치회 임원들은 “행사를 준비하며 어려운 점도 많았으나 즐겁고 안전하게 무대를 즐기는 모습을 보니 고생한 보람이 있어 너무 좋다”고 말했다. 

정선이 손곡초등학교 교장은 “미래 사회의 인재로 성장하기 위해 자신이 진정으로 하고 싶은 꿈과 끼를 찾아 펼치고, 학생들이 대중 앞에 나서는 경험, 그 앞에서 자신의 장기를 마음껏 뽐낼 수 있는 경험, 다른 친구들의 무대를 응원하며 상대방을 배려하는 따뜻한 마음가짐으로 모두 다 행복한 학교생활이 될 수 있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손곡초 교육공동체 모두는 앞으로도 학생자치회 활동 활성화를 통해 학생들의 다양한 꿈과 끼를 응원하고 키워나가면서 행복한 자신의 미래를 설계하는 ‘배움과 나눔이 함께 하는 행복 PLUS 손곡 교육’을 위해 앞으로도 꿈끼무대-슈퍼스타 S. G. 를 계속 이어갈 것을 약속했다.

 

 



주요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