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청소년수련관 방과후아카데미 ‘우리가 사랑하는 문화 예술’ 특강 진행
상태바
화성시청소년수련관 방과후아카데미 ‘우리가 사랑하는 문화 예술’ 특강 진행
  • 김리원 기자
  • 승인 2023.05.24 15: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소년들의 인문적 소양과 예술적 표현능력 향상 위해 진행
화성시청소년수련관 방과후아카데미 ‘우리가 사랑한 미술가들' 특강 모습. / 사진 = 화성시인재육성재단 제공

화성시청소년수련관 방과후아카데미 청소년들은 지난 5월 18일 ‘우리가 사랑한 미술가들’을 주제로 화성시인재육성재단 동탄중앙이음터와 연계된 특강을 진행했다. 
 
‘우리가 사랑하는 문화 예술’ 특강은 5월 18일부터 7월 20일까지 10주차 수업이 진행된다.

청소년들의 인문적 소양을 키우고 자신의 감정과 생각을 예술적으로 표현하는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진행된다. 

특강에 참여한 청소년들은 "어렵고 지루한 미술을 특강을 통해 관심가질 수 있는 기회가 되었고 다양한 미술 활동을 더 해보고 싶다"고 말했다. 다양한 주제의 문화, 예술 특강을 하고 실제로 팝아트도 그려보면서 청소년들의 정서적 함양과 창의성, 독창성을 향상시킬 수 있다.

앞으로도 방과후아카데미 청소년들에게 다양하고 수준 높은 프로그램을 제공할 예정이다.    

화성시청소년수련관 방과후아카데미는 방과후 돌봄이 필요한 중학생 청소년들에게 전문체험, 학습, 급식지원 등 다양한 종합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문의전화는 031-267-8761이다.
 

 

 



주요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