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냄청소년활동센터, 2024년 청소년자치기구 연합 발대식 개최
상태바
해냄청소년활동센터, 2024년 청소년자치기구 연합 발대식 개최
  • 이인숙 기자
  • 승인 2024.04.01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9개 자치기구 청소년 110명 참여
해냄청소년활동센터, 청소년자치기구 연합 발대식 모습. / 사진 = 광명시청소년재단 제공

광명시청소년재단 해냄청소년활동센터는 지난 3월 30일 청소년자치기구 연합 발대식 '연합도 힙이다'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청소년운영위원회 '담아내기'와 청소년동아리연합회 '극한', 우수동아리 등 19개 자치기구가 참여했다.

청소년자치기구 연합 발대식은 한 해의 청소년 활동을 공식적으로 선포하는 자리로 1부에서는 밴드 동아리의 축하공연, 위촉장과 인준장 수여, 자치기구별 소개, 2부는 댄스 동아리의 축하공연, 단체 레크리에이션 등을 진행하여 해냄청소년활동센터에 대한 소속감과 교류의 시간을 가졌다.

이번 발대식은 힙합 콘셉트로 진행됐으며, 해냄청소년활동센터 청소년들의 참여로 제작된 포스터가 너부대근린공원을 힙하게 꾸며 청소년들에게 뜨거운 열정을 보였다.

청소년동아리연합회 '극한' 회장을 맡은 정선아 학생은 “인준식과 동아리소개를 진행하면서 다시 한번 소속감을 느끼게 되었고 레크레이션을 진행하면서 떨리기도 했지만 친구들과 즐거운 좋은 시간이 되었다”고 말했다.

한편, 해냄청소년활동센터 자치기구는 발대식을 시작으로 다양한 청소년 활동, 축제, 지역활동 등 다양한 활동을 건강한 청소년 문화형성에 앞장서기로 했다.

해냄청소년활동센터 자치기구를 상시 모집하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문의는 (02-2689-1318)으로 하면 된다.

 

 



주요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