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오산시 야외 상설공연 '공연이 있는 날 벚꽃 IT DAY~’로 시작 알려
상태바
2024 오산시 야외 상설공연 '공연이 있는 날 벚꽃 IT DAY~’로 시작 알려
  • 김리원 기자
  • 승인 2024.04.04 13: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 6일 기획공연을 시작으로 개최

오산시는 2024 야외 상설공연 '공연이 있는 날'이 4월 6일 기획공연을 시작으로 본격적으로 개최된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공연은 만개한 벚꽃을 배경으로 오산천(오색문화체육센터 뒤편)에서 열리며 문화누리카드와 연계한 아트체험마켓과 공연을 비롯해 디제잉파티 등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2024 '공연이 있는 날'은 새롭게 기획된 월별 드레스코드 컨셉으로 월별 대표 컬러를 활용하여 공연팀, 관객, 스태프가 하나 되어 공연을 즐길 수 있다.

시 관계자는“공연이 있는 날 운영을 통해 시민들이 가까이에서 수준 높은 문화 예술을 무료로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이번 공연을 통해 만개한 벚꽃처럼 시민분들의 얼굴에도 웃음꽃이 피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2024 공연이 있는 날'은 4월부터 10월까지(혹서기 6~8월 제외) 매주 토요일에 운영되며 ▲첫째·셋째 주 고인돌공원, ▲둘째 주 상점가, ▲넷째 주 맑음터공원에서 다양하고 풍성한 공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공연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페이스북(오산문예), 인스타그램(osan_art_official)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1-1. 오산시 야외상설공연「공연이 있는날」(4월)포스터
오산시 야외상설공연 '공연이 있는날' 4월 포스터. / 사진 = 오산시 제공

 



주요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