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5월 맞이 ‘군포시늘푸른노인복지관’에 카네이션 전달
상태바
군포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5월 맞이 ‘군포시늘푸른노인복지관’에 카네이션 전달
  • 이인숙 기자
  • 승인 2024.05.07 1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0개의 카네이션을 군포시늘푸른노인복지관에 전달
군포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학교 밖 청소년을 대상 ‘SUPER 꿈끌림’원예 문화예술체험(테라리움, 카네이션) 진행. / 사진 = 군포시 제공

군포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에서는 4월 23일, 30일 양일간 학교 밖 청소년을 대상으로 ‘SUPER 꿈끌림’ 원예 문화예술체험(테라리움, 카네이션)을 진행했으며, 이에 30명의 청소년이 프로그램에 참가했다.

특히 2회기때 진행된 ‘카네이션 만들기’ 프로그램은 학교 밖 청소년들이 직접 만든 카네이션 공예품을 지역사회 어르신들에게 나누기 위해 청소년들이 직접 기획했으며, 프로그램을 통해 만들어진 약 40개의 카네이션을 센터 청소년들과 함께 군포시늘푸른노인복지관에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다.

전달식에 참여한 한 청소년은 “직접 만든 카네이션을 어르신들께 전달해 드리며 따뜻한 마음을 전달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겨 뿌듯했다. 앞으로 세대 간 소통할 수 있는 기회가 더욱 많아졌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앞으로도 본 센터에서는 원데이클래스, 공연 및 전시회 관람, 공예 등 다양한 문화예술체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군포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는 학업 중단 청소년(만 9세~24세) 누구나 이용 가능하며, 모든 프로그램은 무료로 진행된다. 참가 신청 및 문의 전화는 031-399-1366으로 하면 된다. 더욱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주요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