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안양대학교 교육대학원과 업무협약 체결
상태바
의왕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안양대학교 교육대학원과 업무협약 체결
  • 이인숙 기자
  • 승인 2024.05.16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학교밖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상호협력
안양대학교 업무협약. / 사진 = 의왕시 제공
의왕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안양대학교 업무협약. / 사진 = 의왕시 제공

의왕시청소년재단 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이하 의왕시 꿈드림센터)는 지난 5월 14일 학교 밖 청소년들의 건전한 육성을 효과적으로 지원하기 위해 안양대학교 교육대학원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 체결로 양 기관은 유기적인 교류를 통해 청소년 진로상담 및 멘토링 지원서비스, 청소년 관련 행사 연계 지원, 청소년 보호를 위한 적극적 활동 지원 등 학교 밖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상호협력을 약속했다.

의왕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최인화 센터장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안양대학교 교육대학원과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학교 밖 청소년을 위한 지원에 긴밀한 협력 관계가 형성됐다”며, “청소년들을 위해 전문적 인적자원을 제공해 주신 안양대학교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의왕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는 포일어울림센터(의왕시 포일동) 2층에 위치, 학업을 중단한 청소년(9세~24세)의 개별 욕구를 파악해 학습, 자립, 활동, 상담, 복지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센터 및 프로그램 관련 자세한 사항은 센터 홈페이지(https://www.uyf.or.kr/qdream/462)또는 전화(031-347-1334)로 문의하면 된다.

 

 



주요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