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린이음터-경기도 아동돌봄화성센터, 지역사회복지 증진을 위한 MOU 체결
상태바
송린이음터-경기도 아동돌봄화성센터, 지역사회복지 증진을 위한 MOU 체결
  • 김리원 기자
  • 승인 2024.05.21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 인권 보장 및 인식 개선을 위한 상생협력 실천예정
/ 사진 = 화성시인재육성재단 제공
송림이음터, 경기도 아동돌봄화성센터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해. / 사진 = 화성시인재육성재단 제공

화성시인재육성재단 송린이음터는 지난 5월 16일, 지역사회복지 증진을 목표로 경기도 아동돌봄화성센터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협약식은 송린이음터에서 진행되었으며, 채돈나 송린이음터 본부장, 유연자 경기도 아동돌봄화성센터장 및 양 기관의 실무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송린이음터는 ESG 탄소중립 사업, 인권 문화 확산 등을 포함한 다양한 사회적 가치 확산을 위해 노력해왔으며, 경기도 아동돌봄화성센터 역시 매년 아동 권리 증진 사업을 전개해왔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두 기관은 지역 내 인권 보장 및 인식 개선을 위한 상생협력을 실천할 예정이다.

협약에 따른 주요 협력 내용은 ▲복지자원 연계, ▲복지서비스의 제공 및 정보 교류, ▲이음터 내 공간 지원이며 각 기관은 보유하고 있는 역량과 자원을 활용하여 지역 내 가치 창출을 위한 소통을 지속할 계획이다.

화성시인재육성재단 임선일 대표이사는 “이번 경기도 아동돌봄화성센터와의 업무협약을 통해 송린이음터가 지역사회 복지 환경 개선에 더욱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재단은 지역 내 아동 및 가족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과 서비스를 제공하며 지속적인 협력과 소통을 약속한다”고 밝혔다.

 

 



주요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