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학교밖청소년 예술의 장 '꿈울림 공모전' 개최
상태바
경기도 학교밖청소년 예술의 장 '꿈울림 공모전' 개최
  • 김리원 기자
  • 승인 2024.05.21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스터, 마스코트, 미술, 사진, 영상 5가지 부문
꿈울림디지털플랫폼에 5월 31일까지 접수
꿈울림 공모전 안내. / 사진 = 경기도 제공

경기도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은 5월 청소년의 달을 맞이해 경기도 학교 밖 청소년이 참가할 수 있는 제7회 경기도 꿈울림 축제 '꿈울림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꿈울림 공모전'은 올해 경기도 꿈울림 축제의 주제인 ‘꿈을 찾아서!’, ‘탐험’을 담고 있으며 2024년 제7회 경기도 꿈울림 축제를 홍보할 수 있는 작품을 제출하면 된다.

공모 분야는 포스터, 마스코트, 미술, 사진, 영상 5가지 부문이며, 꿈울림디지털플랫폼(www.gdreamfestival.or.kr)을 통해 5월 31일까지 접수할 수 있다.

특히, 대상작품 중 포스터와 마스코트는 제7회 경기도 꿈울림 축제 홍보 포스터와 마스코트로 선정되어 행사 홍보 및 운영에 활용될 예정이며, 그 외 수상된 작품은 온라인 전시 및 제7회 경기도 꿈울림 축제장 등에서 작품 전시회가 열린다.

우수상 이상의 수상작품은 경기도지사상이 수여될 예정이며 이외 상훈 관련 자세한 사항은 꿈울림디지털플랫폼(www.gdreamfestival.or.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자신의 꿈과 끼, 재능을 펼칠 수 있는 예술제로써 경기도 내에 거주하고 있는 학교 밖 청소년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경기도 꿈울림 축제'는 9월 25일 여주도자세상에서 예술제, 체험부스, 자립박람회로 운영되며, 축제 기획부터 운영까지 학교 밖 청소년이 직접 참여하고 있다.
 

 



주요기사
많이 본 뉴스